키엘 골수팬이 냉정하게 본 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

2012/03/14 21:20


첫 여드름을 만난 중학교 시절부터 고등학교 대학교 때까지 여드름에 좋은 특효약이라면 다 먹고,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은 다 써봤지만 낫지않아 매우 고생을 했지만 크리니크를 만나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여드름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지긋지긋하던 여드름과의 이별을 갖게해준 크리니크가 내 인생에 은인이라고 생각되었을 정도입니다. 얼굴에 유분기가 가득해 유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크리니크 스킨, 로션을 사용하였고 겨울이면 입주위며 T존을 제외한 부분이 트는 것 같아 유분이 빠진 수분크림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피부가 바뀌어감에 따라 겨울이면 땡기지 않던 얼굴이 세수를 하고 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땡기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 제주도에 출장을 들렀다가 돌아오는 길에 같이 갔던 동료가 면세점에서 키엘울트라 수분크림을 몇개씩 구매하는 것을 보고 가격대비 수분크림의 양이며 발림성 등이 좋아서 유명하다는 동료에 말에 따라서 저도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키엘의 모든 제품의 디자인을 보면 알겠지만 마치 약병처럼 투박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바로 키엘사의 기업가치가 환경을 사랑하고 포장물을 줄임으로써 이에 발생한 이익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겠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처음 인연이 맺어지게 된 키엘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은 지금은 스킨, 로션은 없어도 수분크림만큼은 없어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화이트 베이스 컬러 위 나무잎에 여러가지 하트 해 새모양이 그려진 키엘수분크림


어떻게 좋은가요?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지성피부라고해서 꼭 여드름이 많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유수분 밸런스가 가장 중요한데 수분감은 전혀없고 피부가 지성이라 알콜성분만 들어있는 스킨로션만 바른다면 날씨가 많이 건조한 겨울에는 아무리 지성피부라도 얼굴이 땡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유분기가 아예없는 수분크림이 크리니크나 비오템에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키엘수분크림을 쓰기 전에는 유분기가 전혀 없는 크리니크나 비오템 수분크림을 썼는데 얼굴에 수분밸런스가 깨져있으면 유분기가 없는 이 수분크림을 발랐을 때 얼굴이 따가운 현상이 생깁니다.

그런데 키엘울트라훼이셜 수분크림의 경우 약간의 유분 성분이 들어있어 많이 바르지 않고 한번 살짝 떠서 얼굴 전체적으로 골고루 펴발라주면 피부에 흡수도 빠르고 촉촉함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할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한번은 수분크림이 떨어져 베네피트 수분크림을 잠시 사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볼주위는 T존 부위와 다르게 많이 건조했고 겨울이라 그런지 하얗게 튼 현상까지 생겼습니다. 베네피트 수분크림을 듬뿍발라봤지만 하얗게 일어난 튼살이 가라 앉니는 못했습니다. 그날 바로 키엘수분크림을 사서 발랐는데 아니나 다를까 볼에 터있던 살들이 바로 가라앉는것을 눈으로 직접보고는 울트라훼이셜 크림에 대한 만족도가 급 상승했습니다.

키엘 울트라수분크림 성분표


가격대비 저렴한 편인가요?


일반적으로 수분크림의 경우 50ml 가 일반적입니다. 베네피트 Dear John 은 60ml 48000원, 크리니크 분홍수분크림은 50ml 52000원, 비오템 아쿠아수르수 수분크림은 50ml 54000원 입니다. 그러나 키엘은 50ml 390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가끔 한정판으로 125ml 대용량이 69000원에 판매되기도 합니다. 금액만 놓고 봤을 때는 여느 수분크림보다 저렴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액이 저렴하면 상품의 질도 의심받기 일쑤지만 키엘울트라훼이셜 크림의 경우는 오히려 그 반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찾는 질은 여느것과 마찬가지고 좋으면서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 바로 키엘수분크림이지 않을까합니다.

이번에 키엘에서 새롭게 유분이 하나도 없는 수분크림을 출시했는데 이는 에멀전같은 느낌으로 크림의 느낌이 없어 기존에 사용하던것과 좀 다릅니다. 개인의 취향마다 매트하고 산뜻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새로출시된 수분크림이 좋겠지만 저처럼 얼굴에 수분과 적정한 유분기를 좋아한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울트라훼이셜크림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유분기가 너무 없으면 아무래도 얼굴이 충분히 촉촉해야함으로 양을 좀더 많이 바르게 됩니다. 적당한 유분기로 얼굴에 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적은양으로 얼굴 전체를 펴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대용량 수분크림 한통을 6개월 정도 쓰는편입니다.

키엘 수분크림 대용량 125ml 표시

▲이번에 대용량 한정판으로 나온 수분크림을 구입했습니다. 대용량이 기존의 제품보다 훨씬 저렴하므로 한번 구매를 하고 나면 6개월은 그떡없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뮤지컬배우 임헤영의 싸인이 있는 키엘 수분크림

▲키엘은 한정판이 나올때마다 상단 뚜껑부분에 배우나 연예인들의 싸인을 새겨놓습니다. 판매금액의 일부를 그 배우의 이름으로 환경보호에 기부한다고도 하니 이왕쓰는거라면 간접적으로나마 기부해 보는것도 어떨까요?

feedburner
feedburner
Naver connect Daum View

키큰난쟁이 키큰난장이 일상다반사 , , , ,

Trackback Address: http://www.keydali.com/trackback/39 관련글 쓰기
  1. 저도 이제품 쓰는데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번들거릴 줄 알았는데.
    자꾸 쓰니까 그런 느낌도 강하지 않구요.
    잘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노펫.

  2. 저도 오랫동안 사용해온 제품이라 만족도가 높아요. 지성피부에도 잘맞게 식물성 기름이라 더 좋은것 같습니다. 키큰난쟁이.

  3. 키엘...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지구상에 나와 있는 크림중 가격대비 성능이 최상위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남미여행에서 키엘의 성능을 절절히 테스트 했답니다. 남극이 가까운 우수아이아 지역은 남극의 얼음 바람이 강하게 몰아치는 자연지역인데요. 그곳에서 키엘은 저의 피부를 보란듯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었구요. 복합지성피부이라서 얼굴크림을 참 신경쓰는 편입니다만, 키엘은 정말 자극이 없어요. 너무 좋습니다. 키엘 초초 강력 울트라 강력추천

  4. 실험까지 해보셨다니 대단하시네요. 저도 피부가 지성이면서 볼부분은 약간 건성이라 겨울에는 약간 트는감이 있었는데 키엘울트라훼이셜크림을 쓰고는 완전히 치료되었습니다. 키큰난쟁이.


사이트 링크와 닉네임을 정확히 기재하시면 정성껏 답댓글을 달겠습니다.